본문 시작
이용안내

시설예약

글로벌 인재로의 발돋움, 공무원교육원에서 한발 더 다가서세요

본문 시작

예약하기

  • 예약신청 신청서 작성,
    신청 확인
    사용자
  • 승인심사 사용 가능 여부 심사
     
    관리자
  • 사용료 결제 예약 승인 시
     
    사용자
  • 예약완료  
     
    관리자
예약 신청 및 기간 안내
  • (정기 예약) 사용 예정 월의 전월 1일 00:00 ~ 전월 말일 23:59
    • (예시) 10월 이용 희망 시 9월 1일부터 신청 가능
  • [수시(당월) 예약] 사용 예정일 7일 전까지 신청서 방문 제출 또는 공문 접수 필수
  • (예약 방법) 하단의 [예약 신청하기]를 통해 공유누리 사이트에서 신청
공통 준수사항 (필독)
  • (쓰레기 처리) 시설 사용 후 발생한 모든 쓰레기는 대관자가 전량 수거하여 가져가야 합니다.
  • (흡연 규정) 흡연은 반드시 지정된 장소에서만 가능합니다.
  • (주차 안내) 교육일정상 원내 주차면수(205면)를 초과할 경우 대관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 [교육원 내 원형교차로 주차 금지] 안전 및 원활한 차량 통행을 위해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.
교육시설 예약 유의사항(일반강의실, 강당, 정보화교육장)

교육시설은 본원의 교육 과정 운영이 최우선이므로 아래 절차를 반드시 따라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예약 및 승인 절차
    • (신청 시기) 전월 둘째 주 수요일(교과편성심의회 종료 이후) 이후 신청 가능
    • (사전 승인) 예약 전 반드시 시설 관리자(☎ 033-248-6242)에게 일정 가능 여부를 문의하고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.
  • 구내식당 식사 신청
    • (사전 예약제) 식사 희망 시 2주 전까지 식당 담당자(☎ 033-248-6236)에게 별도 신청해야 합니다. [교육생 개별 식사 불가] 식사 미신청 시 교육생들이 개별적으로 식당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. [현장 개별 결제 시스템 없음] / [반드시 교육생에게 사전 공지 요망]
  • 교육기자재 지원 및 현수막 설치
    • (교육기자재 지원) 담당자 지원은 09:00 이후부터 가능합니다. 담당자가 부재일 또는 09:00 이전에 지원 필요 시, 반드시 사전 방문하여 기기 사용법을 숙지 후 직접 세팅해야 합니다.
    • (현수막 설치) 하단에 첨부된 [강의실별 내부 사진 및 사이즈]를 참고하여 개별 준비 후 강의실별 상황에 맞게 설치(압정 사용)해 주십시오. 설치 시 반드시 안전모를 착용하고, 사다리 사용은 2인 1조로 진행해야 합니다.
      강의실별 내부 사진 및 사이즈 강의실별 내부 사진 및 사이즈
체육시설 예약 유의사항(운동장, 테니스장, 실내체육관)

체육시설은 선착순 경합 원칙으로 운영됩니다.

  • 예약 및 이용
    • (예약 방식) 전월 1일 00:00부터 신청 가능하며, 선착순으로 마감됩니다.
    • (목적 외 사용) 순수 체육활동 외 행사(체육대회 등) 목적은 별도 문의 후 진행 바랍니다.
    • (정리 정돈) 사용 후 주변 정리 정돈을 철저히 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실내체육관 주말 이용 특수 규정
    본 체육관은 평일 수업용으로 병행 사용되므로, 주말 이용 시 아래 기물 이동 수칙을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.
    • (주말 첫 사용팀) 원형 테이블과 의자를 양쪽으로 뒤쪽으로 이동
    • (주말 마지막 사용팀) 원형 테이블과 의자를 중앙으로 원상 복귀

      뒤쪽 이동

      중앙 원상 복귀

예약 신청하기
예약 신청 플랫폼(공유누리) 사용자 메뉴얼
사용자 메뉴얼 다운로드 사용자 메뉴얼 다운로드
최종수정일 : 2025-12-04
TOP